블라디 국제마라톤 참가 등록 1,000명 넘었다.
상태바
블라디 국제마라톤 참가 등록 1,000명 넘었다.
  • 한국지사편집팀
  • 승인 2020.07.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26일 개최 될 제5회 블라디보스톡 국제마라톤 대회 참가자 줄이어
블라디보스톡 국제마라톤 장면
블라디보스톡 국제마라톤 장면

"대회 4년 동안 선수들이 제일 많이 참여한 경주는 5km 경주입니다." 

5km 경주는 부모님이 10살 이상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할수 있는 가족경주로  인기가 매우 높기 때문이다.좋다

오는 9월 26일 개최 예정인 제5회 블라디보스톡 국제마라톤대회에 벌써 1,000여 며이 참여 등록을 마쳤다. 

참여자가  많은이유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오랫동안  격리돼 있던 사람들이 운동을 그리워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반여해 주고 있다

대회 참여를 희망하고 있는 사람들은 블라디보스톡 마라톤이 장기간 활동 제약을 받았던 답답함을 뒤로하고 활동적인 생활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믿어 크게 반기는 분위기다.

행사는 단 하루지만 참여자에게는 많은 준비기간이 필요하며, 또 이 시간이 아주 중요하다. 준비기간 동안 자기 목적에 집중하기 위해 일정한 몸풀기 조깅이 필요하며다.

V Galaxy Vladivostok Marathon 감독인 Olga Gaeva는 "이같은 준비 조깅 등으로 인해 운동을 하게 되는 좋은 스ㅜㅂ관으로 발전하게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마라톤 참가자들은 경치 좋은 루스키섬과 아름다운 루스키섬 대교를 완주하는 총 42,2km 구간이 기분좋게 전개 될 것이라 미리 예견하고 있다. 

블라디보스톡 국제마라톤대회 광경 
블라디보스톡 국제마라톤대회 광경 

참가 선수들은 80m 구간의 경사길도 올라 가기도 할 것이며, 띠면서 날씨가 좋은 9월의 극동지역을 마음껏 구경하게 될 것이다. 

2019년에 열린 대회에는 25개국이 참가했다. 지금 모두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출입국 철자가 금지돼 있지만 곧 취소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조직위는 한국, 일본. 독일, 나미비아, 스위스 등의 국가에서 참가 신청을 받았다고 한다. 또, 러시아 여러 도시에서도  참가 신청을 많이 받은 상태. 조직위는 현재 바롭스크, 아무르주, 사할린, 야쿠티야, 너보시비르스크, 모스크바, 상크트페데르부르그시 등에도 초대장을 보낸 상태"라고 전했다. 

조직위원회는 행사준비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RunDnsRun클럽과 매주 토요일 연습을 무료로 하고 신규등록을 받으면서  참가자들에게 수여할 기념품세트와  메달을 제작중이다. 참가자들에게는 모두 세트에V Galaxy Vladivostok Marathon 참석 기념 티셔쳐와 개인용 타이머가 지급된다.  

(참고) 참여 희망자는 Galaxy Vladivostok Marathon정보부 Anastasiya Bazarnova +7914-680-55-90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