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에서 환승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울로 갈 수 있다
상태바
모스크바에서 환승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울로 갈 수 있다
  • 한국지사편집팀
  • 승인 2020.10.0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인은 대한민국에 입국하기 위해 비자 필요...

모스크바에서 환승해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울로 갈 수 있다.

러시아 대표 항공사인 아에로플로트는 지난 목요일(1일) 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됐던 모스크바에서 서울행 비행편을 재개했다. 같은 날 대한민국은 러시아 시민을 위한 국가 경유 여행금지를 해제했다. 그러나 주한 러시아 대사관 영사 부서의 설명에 따르면 공항 환승 구역에서의 체류 시간은 여전히 ​​24 시간을 초과 할 수 없다고 주한 러시아 대사관과 영사관의 말을 인용해 프리마미디어가 보도했다.

러시아와 한국 간의 비자 면제 체제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일시 취소된 상태다. 이로인해 러시아인은 다시 입국 하려면 반드시 비자가 필요하다.
Подробнее: https://primamedia.ru/news/10042

SU0250 모스크바-서울 항공편은 매주 목요일에 운항된다. 돌아오는 항공편 SU0251은 서울-모스크바-토요일이다. 국제 항공 교통이 복구됨에 따라 항공편 빈도가 변경 될 수도 있다고 한다. 

러시아와 대한민국 간 항공 교통이 9지난 달 27일 재개 되었다. 이같은 결정은 러시아 연방 타티아나 골리코바 부총리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러시아 작전 본부 회의에 의해 내려졌다. 

 

관광객으로 대한민국을 방문하고자 하는 러시아인은 도착 공항에서 반드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아야 하며 결과에 관계없이 14일 동안 해외 검역소에 가야한다.
Подробнее: https://primamedia.ru/news/1004290/

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