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대표 물류회사 패스코(FESCO) "Industry Leader"대회 우승
상태바
러시아 대표 물류회사 패스코(FESCO) "Industry Leader"대회 우승
  • 한국지사편집팀
  • 승인 2021.03.3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상화물 (건화물) 운송 업체" 최고 기업상 수상
러시아를 대표하는 물류회사인 패스코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해상물류 운송선박
러시아를 대표하는 물류회사인 패스코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해상물류 운송선박

한국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러시아 패스코(FESCO) 운송 그룹( "FESCO")이 자국내 "해상화물(건화물) 운송 회사 부문에서 최고 회사로 선정됐다고 프리마미디어가 보도했다.

프리마미디어는 30일 연방해상운송기관(Rosmorrechflot)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연례적으로 개최고 있는 행사로 명칭은 '산업리드 콘테스트'다. 시상식은 지난 26 일에 열렸다고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연방해상운송기관(Rosmorrechflot)의 책임자인 Andrey Lavrischev는 FESCO 라인 및 물류 부문의 부사장인 German Maslov에게 페넌트와 우승기념패를 수여했다.

수상자는 항만행정, 하역 및 해운 회사, 교육기관 등 19개 분야별 후보에서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는 러시아 내 2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다.

FESCO Transport Group은 항구, 철도 및 통합 물류 사업에 거대 자산을 보유한 러시아 최대 민간 운송 및 물류 회사다.

 FESCO의 다양한 자산 포트폴리오는 상품의 방문 배달을 허용하고 복합 운송 체인의 모든 단계를 담당하고 있다. 이 그룹은 Transgarant 철도 운영 업체인 Vladivostok Commercial Sea Port와 피팅 플랫폼 운영 업체인 Russian Troika를 소유하고 있다.

FESCO는 4만 여개의 컨테이너를 관리하고 있으며, 피팅 플랫폼은 약 6천 대에 이른다. 또, 이 그룹의 선단에는 주로 자체 배송 라인에서 운항하는 18척의 해상운송 선박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